입실금액
서비스 항목 | 세부내용 | 단위 | Deluxe | VIP |
---|---|---|---|---|
기본서비스 | 숙박 (13박 14일) | 2주 | 360만원 | 480만원 |
식사 (1일 3식) | ||||
간식 (1일 2회) | ||||
신생아 케어 | ||||
산모케어 | ||||
청소, 세탁 | ||||
산후 관리 및 신생아 관리교육 | ||||
기타 편의 시설물 이용 (유축기, 좌욕기 등) |
||||
소아과 전문의 회진 | ||||
마사지 | 산전마사지 | 50분 | 1회 무료 | |
산후마사지 | 40분 | 2회 무료 | 3회 무료 | |
유방관리 | 15분 | 매일 무료 | ||
부가서비스 | 보호자 식사 | 1회 | 15,000원 | |
신생아 케어 추가 (다둥이) | 1명 | 100만원 |
입실금액
서비스 항목 | 세부내용 | Deluxe | VIP |
---|---|---|---|
기본서비스 2주 | 숙박 (13박 14일) | 360만원 | 480만원 |
식사 (1일 3식) | |||
간식 (1일 2회) | |||
신생아 케어 | |||
산모케어 | |||
청소, 세탁 | |||
산후 관리 및 신생아 관리교육 | |||
기타 편의 시설물 이용 (유축기, 좌욕기 등) |
|||
소아과 전문의 회진 | |||
마사지 2주 | 산전마사지 50분 | 1회 무료 | |
산후마사지 40분 | 2회 무료 | 3회 무료 | |
유방관리 15분 | 매일 무료 | ||
부가서비스 | 보호자 식사 1회 | 15,000원 | |
신생아 케어 추가 (다둥이) 1명 | 100만원 |
환불규정
입실 전 계약해지
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- 계약금 환급 및 계약금의 100% 배상
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- 입소예정일 전 9일 이후 : 계약금 전액 미환급
- 입소예정일 전 10일~20일 : 계약금의 30% 환급
- 입소예정일 전 21일~30일 : 계약금의 60% 환급
- 입소예정일 전 31일 이전 또는 계약후 24시간 이내 : 계약금 전액
※ 다만, 계약금이 총 이용금액의 10%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되는 금액은 전액 환급하고, 그 나머지는 보상기준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환급한다.
입실 후 계약해지
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-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,
총이용 금액의 10% 배상
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- 총 이용금액에서 (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+ 총 이용금액의 10%)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
※ 본 계약서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산후조리원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